• PROFILE
  • COLUMNSnew
  • FREETALK
  • BOOKS
  • SCHOOL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&패스워드 찾기
FREETALK
글 수 55,674

안녕하세요


제목 그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아무것도 하기 싫다 가 요즘 제 마음입니다 ㅎ


저와 같은 마음이신분들 안계신가요 ㅎㅎㅎㅎㅎ


요즘은 일도 하기싫어 오후에는 정말 띵가띵가 놀구 있어요 눈치는 보이지만..ㅠㅠ


최근에 이별도 겪고 잊어보려 여행도 다녀오고 모임도 가지고 있는데


다 귀찮고 ㅎㅎㅎ 오히려 아무것도 안하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


만사가 귀찮아요 ㅎㅎㅎ


하지만 나이가..... 그래서 아무것도 안할수는 없고 ㅋㅋㅋ


이래저래 피곤합니다


이럴때는 무언가를 안하는게 좋은가 하는게 좋은가  내 맘이 무얼 원하는지도 헷갈리네요 ㅎㅎㅎㅎㅎ


이 또한 지나가리라...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또 다른 상황에 있겠죠? ㅎㅎㅎ



* 요즘 매일 케롤을 듣는데 정말 연말이구나 싶네요

  모두들 사랑 가득한 연말 보내세용 ㅎㅎㅎ



미상미상

2017.12.08 09:36:40

저도 그래요. 몸도 아프고 연말도 되고  하니 마음이 그래서 할일은  산더미인데 자꾸만 빙글빙글 딴짓만 하고 있네요. 오늘은 그래도 뭔가 질질 끌던 것들은 매듭지어야 하는데 일생기면 예민해서 짜증이 자꾸 나고(나한테 왜 이래 하면서) 아침부터 러패에 와 있습니다.


저는 어제 유튜브에  멜론시상식에서 박효신님이 나왔을 때 참석한 아이돌 멤버들의 리액션 영상이 올라온걸 우연히 봤는데 연예인의 연예인이 이런거구나 싶고 재밌었어요. 소소한 즐거움을 즐기고 아 요즘은 빵을 자꾸 먹고 있습니다 ㅎㅎ


솔로인 크리스마스라도 크리스마스는 예쁘고 설레네요. 거리에 하나둘씩 세워지는 조명들도 아름답고. 아무것도 안해도 될때는(눈치는 보이지만) 좀 놀아주고 어차피 바빠서 울고 싶을 때도 있으니까요. TEDDY님도 즐거운 연말되세요^^

나리꽃

2017.12.08 11:07:33

저두요. ㅋ

커피아르케

2017.12.08 12:00:13

제가 대략 7년간 하고있는 생각이예요
하는거 진짜 없고 먹고자고만 무한반복하는데
너무 다 귀찮고 하기싫어요
무기력증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구름9

2017.12.09 23:00:38

그럴때는 쉬어야 하지 않을까요? 쉬어요 우리....저는 주말에 영화 몰아 보는데 조금은 즐거워져요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sort 추천
공지 <캣우먼>'요조와 임경선의 교환일기'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업로... [2] 캣우먼 2019-03-18 82  
공지 <캣우먼>네이버 오디오클립을 재개합니다. 캣우먼 2019-03-05 178  
공지 <캣우먼>오늘 오후 2시에 네이버 생중계 LIVE합니다. 캣우먼 2018-12-06 909  
공지 소설집 [곁에 남아 있는 사람]이 출간되었어요! file [2] 캣우먼 2018-09-04 1687  
공지 에세이 <교토에 다녀왔습니다.>가 출간되었습니다! file [1] 캣우먼 2017-08-31 14075 1
공지 에세이<자유로울 것>이 출간되었습니다- file [7] 캣우먼 2017-01-23 47407 3
공지 여행서 <임경선의 도쿄>가 출간되었습니다!! file [12] 캣우먼 2016-04-07 85377 5
공지 장편소설 <나의 남자>가 3월 1일에 출간되었습니다. file [12] 캣우먼 2016-02-29 90218 4
공지 에세이 <어디까지나 개인적인>이 10월20일에 출간되었습니다 : ) file [5] 캣우먼 2015-10-19 108292 2
공지 산문 [태도에 관하여]가 3월30일 출간됩니다. file [15] 캣우먼 2015-03-27 129483 2
공지 장편소설 [기억해줘]가 출간되었습니다 : ) file [11] 캣우먼 2014-10-14 221276 2
공지 자주 묻는 질문 / 문의하기 관리자 2013-08-14 356954 2
공지 산문집 [나라는 여자]가 나왔습니다. file [40] 캣우먼 2013-04-16 383422 10
55673 가끔 내가 무쓸모일까 싶다가도(긴글주의) new [1] 스치는 2019-03-20 42  
55672 아이언맨에 이은 헐크 수트 [1] 로즈마미 2019-03-20 42  
55671 봄새,스몰톡 만만새 2019-03-18 59  
55670 싸가지 손님...맥주 가격 update [1] 로즈마미 2019-03-20 60  
55669 이심전심의 말로는 자기부정?? 만만새 2019-03-15 65  
55668 특이점이 온 맥드라이브 [1] 로즈마미 2019-03-20 67  
55667 그냥 동정녀로 살아야 할까요..?ㅋㅋ new [2] 만만새 2019-03-20 72  
55666 스피치 학원 다녀보신분 계세요?? [1] 토끼마우스 2019-03-20 73  
55665 현재의 맹목적인 북한과의 '평화' 메세지가 위험한 이유 Quentum 2019-02-22 74  
55664 그리움의 공을 만들다 만만새 2019-03-07 76  
55663 특이한 좋음, 만만새 2019-03-16 85  
55662 여론조사 신기함 [2] Quentum 2019-03-19 92  
55661 폭포수 만만새 2019-02-11 93  
55660 근거없는 일희일비(feat.꿈이야기) [2] 만만새 2019-03-11 95  
55659 댕댕이 [1] 팔미온 2019-03-11 96  
55658 스몰톡 만만새 2019-03-01 97  
55657 22시46분 만만새 2019-03-04 100  
55656 연두하세연~ 만만새 2019-02-24 101  
55655 재조산하 에서 자한당 No2 Quentum 2019-01-31 101  
55654 10월15일 북한산 단풍시작! 뜬뜬우왕 2018-10-15 103  
55653 내고향 만만새 2019-02-23 104  
55652 추억어린 간식 로즈마미 2019-03-14 106  
55651 보물찾기(feat.방탄소년단) 만만새 2019-01-28 107  
55650 전쟁 후의 결과는 이렇습니다. 전범을 확실히 단죄하지 않으면 [4] Quentum 2019-03-15 109  
55649 주절주절..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.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2018-10-16 111  
55648 는중이는 오늘 지각이네요.. [1] 로즈마미 2019-02-27 112  
55647 새봄(0) 만만새 2019-02-22 112  
55646 스몰톡(안경의 쓸모) 만만새 2019-03-14 113  
55645 스몰톡 [1] 만만새 2019-03-07 115  
55644 자한당의 광주 사태언급을 보고서 Quentum 2019-02-11 117  
55643 스몰톡 [1] 만만새 2019-03-06 120  
55642 슈퍼스타 in 비밀의 화원 [2] 만만새 2019-03-11 121  
55641 좋아하지만 더이상 감정이 없다는 여자 guskllrhkd 2018-07-15 122  
55640 각 잡는 요령! [1] 로즈마미 2019-03-12 1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