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PROFILE
  • COLUMNS
  • FREETALK
  • BOOKS
  • SCHOOL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&패스워드 찾기
FREETALK
글 수 55,759

숏컷_

조회 735 추천 0 2018.05.31 17:43:50
머리를 잘랐어요.커트머리루요.
머릿결,원래 반곱슬인데 늙으니까 바람불면 넘어가서
안돌아 오구요, 흰머리,우후죽순이구요.
염색하구 길르구 해서 더 어려 보일순 있겠지만,
그렇게 위장한다구 얼굴 늙은거 가려질순 없겠고,
그렇게까지 해서 뭔들?하고,
그리구 오랜만에 시원하게 짧게 하구 싶어서..ㅋㄷ

그런데 길가는데 뒤에서 아빠?아빠!하는 애기소리가
들리는거예요.뒤돌아보니깐 유모차에 탄 애기가,
저보고 말한거 같더라구요.헐...
남성화가 되가는거 같애요.

좋아요.ㅎ


꾸미쭈

2018.05.31 20:27:39

여름이니까 숏컷도 괜찮아요

뜬뜬우왕

2018.06.04 18:41:05

네!그런것 같아요!^^

밀크티가좋아요

2018.05.31 22:37:12

숏컷 어울리는 분들 부러워요! 저도 하고싶은데..... 미용사 선생님이 말렸어요. 

뜬뜬우왕

2018.06.04 18:41:39

ㅋㅋ저두 원래 다니던 저렴한데선 말려서 다른데 가서 했어요.ㅎ

herbday

2018.06.01 00:15:34

부러워요 저도 남자처럼 짧게 자르고 싶은데
용기가 안나요

뜬뜬우왕

2018.06.04 18:42:04

ㅎㅎ한번 시도해보셔요~^^

권토중래

2018.06.01 10:40:09

머리 감고 말릴 때 편하시겠네요~

뜬뜬우왕

2018.06.04 18:42:43

진~짜 편해요 응? 이게 다야?싶어요.ㅋㅋ 샴푸도 조금 들어요.^^

뾰로롱-

2018.06.04 18:35:29

오 숏컷!!! 멋있어요~~ ㅎㅎ 제가 있는곳엔 숏컷을 한 여성분이 꽤 많아요~ 

처음엔 제게도 여자는 여자머리 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는지, 어색했는데- 

계속 노출이 되다보니 아 이것도 낡은 생각인거구나 깨닫게 됐어요. 


ㅎㅎ 저도 한국에서 머리(카락) 댕강 자르고 왔어요 


날개쭉지까지 오던 길지만, 마당비 마냥 엉킨 머리, 어깨와 귓볼 중간쯤으로 잘라버렸어요. 

미용실 스텝언니가 제 잘린머리 쓸어담으며, 실연당했냐며- 왤케 한번에 많이 자르냐고 ㅎㅎ 


자르고, 빠글이 파마도 했어요. 

머리 감을때 마다 어색한대, 다들 잘 어울린다 말해줘서 다행이다 하구 있어요 ㅎㅎ 

저는 여자임을 티내기 위해 빨갛고 큰 리본을 뒷통수에 달고 있어요.. ㅋㅋ

유아틱함을 벗어나지 못하는 ... 삼십이... 

뜬뜬우왕

2018.06.04 18:46:56

ㅎㅎㅎ긴단발에 빠글이~왠지 귀여울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~다시 컴백하셨군요~^^전 숏컷에 멀리가 이젠 더 잘 안보여서 극장갈때만 간혹 쓰던 안경을 일상화할까 생각중이예요.완전 남자 같애요~~오타쿠 느낌?ㅋㅋㅋ

뾰로롱-

2018.06.04 19:57:50

ㅋㅋㅋㅋ 안경을 패셔너블한것으로 포인트를?!? ㅋㅋ 

아 시력의 문제군요;; ㅠㅠ 저도 빛번짐 현상이 더 심해져서 ㅠ 그리 멀지 않은거리여도 발광하는 글씨는 번져서 안보이는 요즘이라 걱정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 ㅜ 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신작 산문집 [다정한 구원]이 출간되었습니다. file 캣우먼 2019-05-30 653  
공지 <캣우먼>'요조와 임경선의 교환일기'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업로... [5] 캣우먼 2019-03-18 1122  
공지 소설집 [곁에 남아 있는 사람]이 출간되었어요! file [2] 캣우먼 2018-09-04 2416  
공지 에세이 <교토에 다녀왔습니다.>가 출간되었습니다! file [1] 캣우먼 2017-08-31 14899 1
공지 에세이<자유로울 것>이 출간되었습니다- file [7] 캣우먼 2017-01-23 48423 3
공지 여행서 <임경선의 도쿄>가 출간되었습니다!! file [12] 캣우먼 2016-04-07 86290 5
공지 장편소설 <나의 남자>가 3월 1일에 출간되었습니다. file [12] 캣우먼 2016-02-29 91137 4
공지 에세이 <어디까지나 개인적인>이 10월20일에 출간되었습니다 : ) file [5] 캣우먼 2015-10-19 109136 2
공지 산문 [태도에 관하여]가 3월30일 출간됩니다. file [15] 캣우먼 2015-03-27 130335 2
공지 장편소설 [기억해줘]가 출간되었습니다 : ) file [11] 캣우먼 2014-10-14 222068 2
공지 자주 묻는 질문 / 문의하기 관리자 2013-08-14 357831 2
공지 산문집 [나라는 여자]가 나왔습니다. file [40] 캣우먼 2013-04-16 384261 10
54499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교환해요! 헤헤 [5] 썸머♥ 2018-06-08 587  
54498 이 사람이랑 살면 행복하겠다 .. [3] 아하하하하하하 2018-06-08 1203  
54497 Where am I, now? [2] 나무안기 2018-06-08 418  
54496 인종차별녀의 최후 로즈마미 2018-06-07 370  
54495 3개월만에 인사이동 이야기가 나왔습니다. [9] 셀린느 2018-06-06 828  
54494 대학교는 위험해, 이 중 하나의 스킬을 가져가렴 [6] 로즈마미 2018-06-05 823  
54493 아빠 엄마 [1] 로즈마미 2018-06-04 452  
54492 어딜가도 예쁜 계절. [7] 몽이누나 2018-06-04 874  
54491 남성우월주의 모계사회? 헬조선에서 빨리 결혼하고 싶다면 장모님을 ... [5] 칼맞은고등어 2018-06-04 938  
54490 정말 오랜만에 왔어요..ㅋㅋㅋ [2] 김성현 2018-06-04 404  
54489 결혼하면 좋은점 알려줌 [3] 로즈마미 2018-06-02 1933  
54488 오늘부터 하복인데? [1] 로즈마미 2018-06-01 541  
54487 혹시 카네기코스 들어보신분 계신가요? [2] 4월에내리는비 2018-06-01 586  
54486 그리운 옛날 [4] 봄냉이 2018-06-01 688  
54485 도망 [2] 십일월달력 2018-06-01 491  
54484 결혼정보회사 가입하지 말아요 [1] 사람냄새 2018-06-01 1038  
54483 사람찾기 [3] allysun 2018-06-01 693  
54482 등산 [5] attitude 2018-05-31 534  
» 숏컷_ [11] 뜬뜬우왕 2018-05-31 735  
54480 그지 같은 회사 퇴사했습니다!!!!! [12] 지닝 2018-05-31 1212  
54479 항문성교가 보편적인가요? [24] 지나인 2018-05-31 2491  
54478 신형 그릴 [2] 로즈마미 2018-05-30 332  
54477 세번의 만남 그리고 끝맺음 [7] 아임엔젤 2018-05-30 1280  
54476 최근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. (다소 질문) [2] 설레니서레 2018-05-30 953  
54475 생각도 행동도 묵직한 사람이 되고싶은데 [3] 골든리트리버 2018-05-29 736  
54474 초여름의 맥주 [8] 십일월달력 2018-05-29 735  
54473 오해와 진심사이 [8] 뾰로롱- 2018-05-29 816  
54472 여자는 관심없어도 답장해주고 전화도 하나요..??잘모르겠어서써봅니다... [8] 내사랑멍멍이 2018-05-28 1316  
54471 알 수 없는 그 아이, [1] 여자 2018-05-28 486  
54470 설레서 또 창피함 [3] dudu12 2018-05-28 642  
54469 남자친구가 외롭게하네요 [9] 줄리아로봇 2018-05-28 1319  
54468 남자는 시각적 동물인가? [1] Nietzsche 2018-05-27 1192  
54467 마음이 외로워요 [5] Nylon 2018-05-27 724  
54466 요즘은 클래식이 좋네요. [7] 권토중래 2018-05-27 502  
54465 인간관계에 너무 어려워요... [3] 인내고독 2018-05-26 78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