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PROFILE
  • COLUMNS
  • FREETALK
  • BOOKS
  • SCHOOL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&패스워드 찾기
FREETALK
글 수 54,549
전남친 때문에 많이 고민하고 쉽게 끈을 놓지 못했는데 괜찮다시싶은 사람이 나타났어요!

같은 직업이고 32살이며 저보다 4살 연상이에요. 성격은 말한마디 먼저 안 걸고 엄청나게 조용해요. 그래서 다들 그분이 얘기하면 야야조용히해 ㅇㅇ이 말하잖아~ 이렇게 하는 정도예요 ㅋㅋ

입사때부터 직원들이 저랑 그분 엮어주고 회식때마다 ㅇㅇ이가 너 좋아한대 하면서 엮어주세요.

근데 정작 그분은 저한테 아무런 제스처가 없다는 거 ㅎㅎ
카톡에 먼저 친추가 떴던 거 외엔 뭐 없네요.

어제 회식 끝나고 첨으로 제가 선톡했어요.
-주사님?!
-예
-굿밤요ㅋㅋ
-예 내일 뵙겠습니다

이게 끝...ㅋㅋㅋ

어떤가요? 제가 좀 더 밀어붙여봐도 될까요?


nakama

2016.12.30 22:35:14

캐릭터가 왠지 궁합 좋아보입니다.
고고 하시죠~

다솜

2016.12.30 23:28:03

정말요? 반응이 저렇게 뜨뜨미지근한데도 고고해볼까요?

nakama

2016.12.31 12:45:29

뜨뜨미지근한 남자가 아니라 그냥 숫기 없는 남자 같은 느낌인데요.

평소 활발한 남자가 다솜님에게만 그렇다면 뜨뜨미지근한 거겠지만요.

다솜

2016.12.31 14:00:59

네 맞아요 숫기 굉장히 없어요. 하루종일 누가 말 안걸면 말 안하는 스타일인 거 같아요

다솜

2016.12.31 14:12:09

아니근데 숫기가 없어도 선톡 같은 건 할 수 있는 거 아닌가요? 괜히 저혼자 난리부르스 추는 거 같아성 ㅋㅋ 급 조심스러워집니다

나르메르

2016.12.30 22:53:56

씨스타 다솜인가?

 

다솜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

다솜

2016.12.30 23:28:28

순우리말로 다솜이 사랑이라는 뜻이어서 좋아하는 단어입니당 ㅎ.ㅎ

비비미

2016.12.31 03:36:04

몇 번만 더 간보는건 어떨까요? 아직 저것만으로 추측하긴 이른 것 같아욥!

다솜

2016.12.31 14:00:21

일단 선톡을 한번 더 해볼게요 ㅋㅋ

쌩강

2016.12.31 10:57:13

더 들이대봐요.

다솜

2016.12.31 14:01:29

네 카톡해볼래용

뿌잉?

2016.12.31 11:26:29

남자 공무원 귀한 거 아시죠??ㅋㅋ
저도 최근에 공뭔커플 됐는데요.
더 적극적으로 호감 표하세요!
남자 공뭔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
표현 아끼시면 다른사람이 채가요... ㅋㅋ파이팅!

다솜

2016.12.31 14:02:28

아하 주변에 일행 남자공무원 드물긴 하더라구요. 괜찮은 분은 다 유부남이고 ㅎㅎ ㅎ ㅠㅠㅎㅎ

이진학

2016.12.31 12:30:58

추천
1

남자가 반응이 없으면 여자가 못생겼을 확률이 높습니다.

다솜

2016.12.31 14:02:53

죄송한데 그건 아닌 거 같아요

쭈닝닝

2016.12.31 17:19:40

저도 남자공무원인데요. 윗분 말씀대로 귀하긴귀한데 인기가 있는지까지는 모르겠고 ㅋㅋ
사내커플 특히 공무원 세계는 아시잖아요 ㅎㅎ 괜히 들이댔다가 까이면 소문만 무성하게 나고 타격이 엄청나단걸 ~
(이상하게 여자는 실패해도 그렇게 타격이 없고 남자만 찝적거리는 사람으로 이미지가 추락하더군요; 여자들이 많은 곳이라 그런가..)

신규연수때나 동기모임이 아닌이상 부서나 국에서 보는 사이라면 여자분이 많이 용기내주셔야 돼요
발령 받고 만나게되어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들 대부분 속사정은 여자분들이 먼저 꼬셔서 하는거라는ㅎㅎ
좀 더 적극적으로 해보시고(연락쪽으로 완전 티나게..)아니시면 접으셔도 되고
그렇다고 남자분이 여기저기 소문내고 다닐 스타일은 절대 아니게 보이시네요
파이팅 ㅎㅎ

다솜

2017.01.02 21:53:25

꺄 ㅋㅋㅋ 지금 좀 분위기가 좋게 흘러가고 있어요. 그렇게 말 없고 조용하던 사람한테서 선톡이 오고 저녁도 같이 먹재요

댓글 감사해용ㅋㅋ 용기 많이 내 볼게요.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!!

쭈닝닝

2017.01.03 13:16:36

봐요 맞죠? ㅋㅋㅋ
공무원 남정네들 어딜가나 다 비슷비슷합니다
누가누가 괜찮아도 여자분쪽에서 먼저 푸시 안해주시면 못 들이댄다니까요ㅎㅎ 괜히 찝적이로 소문만 날까봐
차근차근 잘해보시면 이건 100프로네요
내년안에 사내 애경사 공지게시판에 올라올 각인데요? ㅎㅎ

신월

2017.01.01 12:40:44

파이팅! 뭔가 톡 내용 귀여워요 :-)

다솜

2017.01.02 21:54:15

넹 신월님 감사해요 ㅎㅎㅎ 노잼이었는데 이제 슬슬 재미가 보여요 ㅋㅋ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에세이 <교토에 다녀왔습니다.>가 출간되었습니다! file [1] 캣우먼 2017-08-31 481  
공지 에세이<자유로울 것>이 출간되었습니다- file [6] 캣우먼 2017-01-23 28991 3
공지 여행서 <임경선의 도쿄>가 출간되었습니다!! file [12] 캣우먼 2016-04-07 66613 5
공지 장편소설 <나의 남자>가 3월 1일에 출간되었습니다. file [12] 캣우먼 2016-02-29 71538 4
공지 에세이 <어디까지나 개인적인>이 10월20일에 출간되었습니다 : ) file [5] 캣우먼 2015-10-19 89670 2
공지 산문 [태도에 관하여]가 3월30일 출간됩니다. file [15] 캣우먼 2015-03-27 110706 2
공지 장편소설 [기억해줘]가 출간되었습니다 : ) file [11] 캣우먼 2014-10-14 203023 2
공지 자주 묻는 질문 / 문의하기 관리자 2013-08-14 339825 2
공지 산문집 [나라는 여자]가 나왔습니다. file [40] 캣우먼 2013-04-16 365057 10
54339 불의를 대하는 태도 [1] 룰루랄랄라 2017-07-30 279  
54338 서울 맛집 추천 좀 해주세용 [3] 헐헐 2017-07-30 416  
54337 직업적으로 성공하고 싶어요 [8] 엘리자베스* 2017-07-30 1081  
54336 큰개를 키워보고 싶네요. [7] Go,Stop 2017-07-30 434  
54335 부모님이 서로 자기 안 닮았다고 싸운 분 계세요? [4] pass2017 2017-07-30 425  
54334 회사 안에서 껌밟았어요 ㅋㅋㅋ [6] 안달루 2017-07-29 588  
54333 (고민)막 만지고싶고 키스하고 싶어요 [9] 미미르 2017-07-28 1964  
54332 더 이상 당신을 사랑하지 않소. [1] 작가미상 2017-07-28 625  
54331 편의점 알바 여학생 [4] hiuhiu 2017-07-28 639  
54330 제목:너만, 소바기 2017-07-28 301  
54329 ㅜ.ㅜ통장잔고 4만원..다들 카드값 얼마 나와요? [6] 다솜 2017-07-28 1175  
54328 이 친구 왜 이러죠.. [4] 아하하하하하하 2017-07-27 817  
54327 연애를 위한 책 [4] 로멩가리 2017-07-27 792  
54326 여기 계신분들이 좋아할거 같은 리얼리티?쇼 flippersdelight 2017-07-27 336  
54325 여름밤은 참 긴것 같아요 [2] 몽이누나 2017-07-27 461  
54324 소득이 있기도 없기도 한 여름이 지나가고 있네요 [5] pass2017 2017-07-26 633  
54323 나이많은여자로서의 고민 [8] 행복하고 싶다 2017-07-26 1726  
54322 변해가는 제 모습이 좀 실망스럽네요 [15] 섬섬옥수 2017-07-26 1207  
54321 집에 비밀로 퇴사를 했습니다. [25] 긍정의왕이지만 2017-07-26 1193  
54320 직장에서 너무너무 속상하네요 [6] goiwa3 2017-07-25 813  
54319 차였다 붙잡아서 일주일이 지났습니다.. 너무 힘드네요.. [9] 미나미쨩 2017-07-25 1021  
54318 기자가 취재하고싶다는데요 ..ㅎ [11] 뀨우 2017-07-25 1044  
54317 오늘 퇴사 통보 했습니다. 기념으로 한줄상담 해드립니다. [31] 곰이야 2017-07-24 1538  
54316 두달 남짓한 연애가 끝났는데 참 허무하네요. [2] epuis 2017-07-24 1026  
54315 플레이리스트 폴더명이 어떻게 되세요? [2] 소바기 2017-07-24 366  
54314 국내여행 계획 [5] 요셉 2017-07-24 694  
54313 미드 추천 좀 해주세요^^ [4] 엘리자베스* 2017-07-23 620  
54312 잠실 야구독서모임 '베이스볼 북카페'에서 인원을 충원합니다. bluemint 2017-07-22 324  
54311 아~~~놀고싶은데 이젠 같이 놀사람이 없네요 개우울!!! [4] 나는3루수다 2017-07-21 956  
54310 세상의 모든것 [2] 소바기 2017-07-21 492  
54309 이 남자 심리가 뭘까요 이 여자 심리가 뭘까요 하는 건 부질없다는... [10] 페퍼민트차 2017-07-20 1489  
54308 연인과 합의점을 찾지 못할때.. [3] 겨븐채이 2017-07-20 1213  
54307 [히치하이킹] 7월 독서모임 공지 : <자유로울 것> 재공지 나리꽃 2017-07-18 312  
54306 정상으로 [8] 킴살앙 2017-07-18 860  
54305 밑 글에 이어 ,, 왜 윗분들은 [8] flippersdelight 2017-07-18 720